스피넬플라워 소개

Why 대기업출신 송대표의 청담동마켓이 인기가 많은가?

대기업출신 송대표의 코스메틱/전국꽃배달은 타 업체들과 완전히 비교되는 깔끔하고 꼼꼼한 업무처리! 책임감! 을 가지고 사명으로 하며,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업체입니다.

-    연   혁  -

- 2019년 오픈 전국꽃배달 및 주방용품 판매 

 : 자사 브랜드 성공적 론칭: 대기업출신 송대표의 청담동마켓, 스피넬플라워, 스피넬코스메틱, 스피넬헬스케어 등 다수 브랜드 보유


- 2020년 주방용품 등  5회 연속 완판행진 ! (핸드메이드 아크릴 수세미 등)

: 청담동 을 시작으로 핸드메이드 100% 아크릴수세미 전량 판매완료

: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 전량 판매완료


 - 2021년 기능성 화장품 및 피부보습 화장품 기획준비 및 판매중

: 다양한 고객연령층의 니즈에 부합하는 커스텀마이징 세그니먼트포지셔닝 제품라인 구축

 

 현재 우리는 공기정화식물과 메디컬 코스메틱을 판매 및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미래전략기획실 신설을 출발점으로 미래의 먹거리에 심도 있게 고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가치있고 의미 있는 일을 하는 사회 공동체의 구성원이다 라고 회의시간에 말한 적 있다.

​플라워 업계는 많은 치열한 경쟁이 있는 환경이다. 과연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것인가? 라는 고민을 할 수 밖에 없다.​

일부 부도덕한 업체들이 근시안적인 마진만 생각하여 형편없는 공기정화식물 및 화장품을 판매를 하고 있고 일부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고 있기도 하다고 한다.​

항상 고객입장을 역지사지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그런 일은 있을 수도 없고 상식적이지 않다.​ 단지 가격이 비싸고 싸고의 문제가 아닌 ,가격 고가에 관계없이 ,무조건 최고의 품질인 식물을 검수하여 ,고객에게 전달해야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답은 정해져 있는 것 같다. 

고객이 만족하는 일을 하자 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된다.​일반적인 오해 중 하나는 식물이 좋고 나쁘다의 판단 기준을 키가 크고 풍성도의 기준으로 보는 분도 계시다.

​하지만 단순히 외적인 기준으로만 판단하기는 어렵다. 화분에 옮겨심어지고 판매를 기다리는 식물들의 유통기간을 판단기준으로 하는것이 더 바람직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든다.​ 그 부분은 소비자가 육안으로 판단은 힘들다. 식물의 경우 소고기 처럼 유통이력을 관리할 수 있는 재화도 아니고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믿을 수 있는 공기정화식물 및 화장품 쇼핑몰을 선택하는 것 이라고 생각이 된다.​

또한 좋은 화장품은 제조원과 좋은 기능성 원료로 오랜 연구로 완성되는 것이라고 생각된다

이미 스피넬플라워는 고객들에게 믿음이 가는 공기정화식물점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우리를 찾는 고객님들이 많아지고 있다.​

스피넬플라워는 고객들이 건강한 상품을 구매하는 데 믿고 신뢰하는 그런 국내 최고의 리퍼블릭 전문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였으면 한다.​

20/12/17 스피넬플라워​ [출처: 본 글은 대표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요약 기재되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floating-button-img